로켓와우 회원은 16일 아침7시까지 제품 배송...카드사별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

쿠팡이 12일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12일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혜택은 16일 공식 출시 당일 가장 먼저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은 오는 15일까지다. 가격은 쿠팡가 239000원이다. 카드사별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샤오미 홍미노트 8T’은 쿠팡 웹이나 앱에 접속해 홍미노트 8T’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가장 먼저 만나는 사전예약코너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쿠팡에서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을 하면 가장 큰 잇점은 국내에서 가장 빨리 샤오미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한다. 쿠팡은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 한해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16일 오전 7시 전에 새벽배송한다.

쿠팡 관계자는 샤오미의 홍미노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 때 마다 전세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로 이제 인기 상품도 기다릴 필요 없이 국내에서 가장 빨리 받아 볼 수 있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오미의 홍미노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 때 마다 화제를 몰고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홍미노트8T’4800만 화소의 고화질 쿼드 카메라를 탑재해, 셀프카메라, 파노라마 촬영 등 어느 거리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촬영 경험을 선사하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4 GB 램과 64GB 저장공간을 갖춘 단일모델로 선보이며, 색상은 문쉐도우 그레이, 스타스케이프 블루, 문라이트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