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헬스케어, 한국진출 및 조루 남성 성기능 도움 멘즈 트레이닝컵 피니쉬 트레이닝...스마트폰용 정자관찰키트 ‘텐가 멘즈 루페’ 출시
임신 활동에 도움 주는 ‘정자 서포트 서플리먼트’...정액 상온 유지해 의료기관까지 운반할 수 있는 ‘정자 운반 보온기’ 곧 출시

텐카헬스케어가 조루, 지루 등 남성 성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인 멘즈 트레이닝컵 피니쉬 트레이닝을 출시했다.(사진: 텐카 헬스케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조루, 지루 등 남성 성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다. 텐카헬스케어가 사정장애에 도움을 제공하는 보조기구를 출시한 것. 또한 자신의 정자수 등 정자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앱도 소개했다. 향후에는 인공수정을 위한 정자추출을 병원이 아닌 집에서 한 뒤 병원으로 옮길 수 있는 정자 운반 보온기도 출시할 예정이다.

11일 텐가 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에 국내 출시하는 멘즈 트레이닝컵 피니쉬 트레이닝은 질 내 사정장애와 지루 증상자를 위한 제품이다.

실제로 텐가 헬스케어의 자체 조사결과 일본 성인 남성의 질 내 사정장애 잠재 환자 수는 270.2만 명으로, 20명 중 1명이 해당 증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질 내 사정장애 원인을 분석한 결과, 70.9%가 부적절한 자위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일본 성인 남성 중 조루 증상으로 고민하는 사람은 1300만 명으로 약 3.5명 중 1명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일본남성에 국한된다. 하지만 우리나라 남성 역시 이와 유사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처럼 질내 사정 장애 등 성기능 장애가 발생하면 심리적인 압박 등 때문에 원활한 성생활이 어려워진다. 그러나 앞으로는 이같은 성기능 장애가 발생시 텐가 헬스케어의 멘즈 트레이닝컵 피니쉬 트레이닝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루 증상자를 위해 개발된 멘즈 트레이닝컵 피니쉬 트레이닝은 5단계별로 약해지는 자극의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사정 시기를 조절할 수 있다. 즉 강한 자극에 익숙해지는 과정을 제공하여 사정 시기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이제품은 일본 의료기관을 통해 효과도 입증 받았다. 독협의과대학 사이타마 의료센터 비뇨기과 코보리요시토모 전문의가 조루 증상자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한 결과, 제품을 사용하기 전 대비 삽입에서 질 내 사정까지 시간이 2.31배 길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일본에서는 신바시 히비대로 클리닉, 하나부사 클리닉 등 의료기관에서 질 내 사정장애 환자에게 멘즈 트레이닝 컵을 추천하고 있으며, 후쿠모토 남성 건강 클리닉의 경우 텐가 헬스케어와 텐가 제품을 활용해 의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 기타 50여개의 의료기관에서도 텐가 헬스케어 제품의 샘플을 원내 배치해 환자 문의 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스마트폰용 정자관찰키트 ‘텐가 멘즈 루페’/ 사진: 텐가 헬스케어

이와함께 텐가 헬스케어는 스마트폰용 정자관찰키트 텐가 멘즈 루페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불임으로 고민하는 커플의 약 절반은 남성 측에 원인이 있다는 점과 임신은 남성과 여성이 함께 준비해야 한다는 인식 제고를 위해 개발됐다. 텐가 멘즈 루페는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정자를 관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후 텐가 헬스케어는 남성의 정자를 건강하게 만들어 임신 활동에 도움을 주는 정자 서포트 서플리먼트’, 정액을 상온으로 유지해 의료기관까지 운반할 수 있는 정자 운반 보온기등 다양한 제품 출시 출시할 예정이다.

텐가 헬스케어 관계자는 성 관련 문제와 고민은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만 이야기를 꺼내기 쉽지 않고, 개선을 위해 나서기도 힘든 부분이 있다. 텐가 헬스케어는 이런 어려움에 도움을 주고 싶다텐가 헬스케어는 전 세계 사람들의 성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섹슈얼 웰니스를 서포트하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