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출시..명절선물∙영업활동비 이젠 현금대신 카드로
롯데카드,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출시..명절선물∙영업활동비 이젠 현금대신 카드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12.0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형 선불카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임직원 복지비 등 지급 가능...간소화된 정산 업무와 관리자 전용 웹페이지로 업무 효율성 증대
롯데카드가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충전을 통해 임직원 복지비나 영업비를 간편하게 지급관리할 수 있다.

9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충전형 선불카드 방식이다. 명절선물의료비 등 복리후생비나 영업사원에게 지급되는 영업활동비 등을 충전을 통해 간편하게 지급할 수 있다. 충전된 카드는 국내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어 기존 상품권이나 선물에 비해 활용도를 높였고,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소득공제 등록 후 이용하면 연말에 체크카드와 동일한 소득공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또한, 법인은 관련 비용처리를 위한 정산업무를 간소화 할 수 있음은 물론 법인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법인 고유의 기업 아이덴티티(identity)를 표현할 수 있다. 영업활동비 카드로 이용 시, 이용처를 한정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해 관리가 용이하다.

롯데카드는 법인을 위한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웹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법인은 이 웹사이트를 통해 임직원 등록 및 관리, 카드 발급, 충전, 사용내역조회, 잔액 관리 등 운영 전반에 필요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이용자의 별도 신용 심사 없이 누구나 신청 및 발급 가능하다. 무기명식은 카드당 50만원까지, 기명식은 최대 500만원까지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내년 3월까지 신규계약을 맺는 법인을 대상으로 카드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충전금액에 따라 별도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자체 설문을 통해 법인과 임직원의 의견을 듣고 이를 최대한 반영했다임직원은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법인은 간소화된 정산업무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