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스파클 등 최대 90% 할인, 일주일 단위로 타임 특가 세일, 신규 회원 대상으로 쇼핑 지원 쿠폰 4종 증정, 3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사은품

메이크힐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최대 90% 할인의 크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크힐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최대 90% 할인의 크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엘엔피코스메틱의 브랜드 메이크힐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최대 90% 할인의 크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일 년에 단 한번 ‘메이크힐몰’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최대 90% 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타임 특가 세일, 신규 회원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반짝이는 텍스쳐로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메이크힐 ‘립 스파클’ 제품과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패드(아큐티트리)’ 등 1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타임 특가 세일에서는 메이크힐 베스트셀러 제품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 쿠폰 4종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은 물론 3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메이크힐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원피엘 파운데이저’, ‘에어젯벨벳 립스틱’,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로 구성된 메이크힐 샘플 키트와 아이크라운 정품 아이라이너 등 사은품을 준비했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올 한 해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한만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메이크힐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