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단 꽃 모티브 ‘후 공진향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비단 꽃 모티브 ‘후 공진향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12.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실 연회 장식 ‘궁중채화’ 모티브, 10번째로 선보이는 궁중팩트, 정교한 세공을 더한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여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왕실 연회를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왕실 연회를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왕실 연회를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후’는 일년 중 단 한번 12월에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높였던 소장품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궁중팩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했다. 왕과 왕후에게 시들지 않는 꽃을 선사하고자 제작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디자인에 적용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위해 정교한 세공을 적용해 수많은 시간을 들였던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아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인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와 함께 한정판 ‘로얄 하이라이터’가 특별히 기획된 구성으로 ‘벨벳 립 루즈’ 미니 3종이 포함됐으며, ‘로얄 골든 립밤’과 ‘로얄 브러쉬’도 증정한다.

후 마케팅 담당 박성연ABM은 “궁중 예술과 장인정신을 담아낸 럭셔리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연말, 나 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스몰 럭셔리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