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공식 블로그 ‘SKT인사이트’서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개최....이통사 관계없이 참여 가능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무선인터넷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는 SK텔레콤 고객뿐만 아니라 타 이통사 고객도 참여가능하다. 

2일 SK텔레콤은 올 12월 자사의 무선인터넷서비스 도입 20주년과 세계최초 5G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SNS 이벤트 '스무살, 무인도(무선 인터넷 도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1999년 12월 1일 무선인터넷서비스 '엔탑(n.TOP)'을 출시,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정보 검색, 이메일, 게임을 비롯 국내 최초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우리 삶의 큰 부분으로 자리잡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역사를 조명한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스무살, 무인도' 이벤트는 ▲'응답하라 2G 감성' ▲'무인도 4G선다 퀴즈' ▲'5G, 첫돌을 축하해!' 등 3가지로 구성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SK텔레콤 공식 블로그 'SKT 인사이트’를 통해 이용 이통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사람들 중 한 명을 추첨으로 뽑아 '삼성 갤럭시 폴드 5G'를 선물한다.

'응답하라 2G 감성'은 무선 인터넷을 주제로한 백일장 이벤트다. 무선 인터넷을 주제로 40자(80byte) 분량의 짧은 시를 창작해 올리면 된다. 우수작 4개를 선정, 작성자에게 에어팟 프로를 선물한다. 

'무인도 4G 선다'는 무선 인터넷 관련 4지선다 객관식 문제 3개를 푸는 이벤트다. 문제를 모두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고속 무선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5G, 첫돌을 축하해'는 5G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다. 댓글을 통해 5G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명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송광현 PR2실장은 "무선인터넷 서비스 출시 20주년과 5G 출범 1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날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