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듬뿍 바른 듯 촉촉한 보습감...사용자의 피부 상태 따라 레이어링부터 보습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

LG생활건강이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이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신제품인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의 주성분은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대표적 보습성분이다. 또한 미세 오일 입자와 지질 액정 성분 역시 마찬가지다. 여기에 보습력과 피부 보습장벽케어 효능이 있는 3중 밀크-히알루론산까지 적용됐다. 주성분만 봐도 해당 화장품이 보습력 끝판왕인 것을 짐작할 수 있다. 1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감은 크림처럼 도톰하게 발리면서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바쁜 출근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은 촉촉한 보습감을 극대화한 리얼 크림스킨이라며 크림을 바른 듯한 올인원 보습효과를 위해 3회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 기획상품에는 미니 하트 마스크팩(화장솜)’ 40매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스킨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