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5일까지 모바일투썸으로 홀케이크 예약시 300명 추첨 경품, CJ ONE 앱에서 예상등급 확인시 3천원 할인 쿠폰 증정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 주문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로 예약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 주문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로 예약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 주문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로 예약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투썸에서 홀케이크를 예약 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모바일투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25일까지 모바일투썸에서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로 케이크를 주문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를 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투썸 기프트카드(5만원/10만원/20만원)’부터 BT21과 협업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2020데일리키트’,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더해줄 ‘홀리데이 무드전구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CJ ONE 앱에서 진행하는 ‘2020 VIP 골든티켓을 잡아라’ 이벤트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2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2020년 예상등급을 확인하면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제품 1개당 쿠폰 1매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가능 기간은 2020년 1월 31일까지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은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으로 홀케이크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할인 이벤트를 알차게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