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 프렌치 끌레오’...최초 ‘트리플 케어 시스템’ 적용

KT&G가 흡연 후 입·손·옷에서 나는 3가지 담배 냄새를 입체적으로 줄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를 출시했다.(사진: KT&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G가 흡연 후 입··옷에서 나는 3가지 담배 냄새를 입체적으로 줄인 담배를 출시했다.

25KT&G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RAISON FRENCH CLEO)’트리플 케어 시스템(Triple Care System)’을 적용해 흡연 후 발생하는 3가지 담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에 최초로 적용된 트리플 케어 시스템입냄새 저감기술팁페이퍼 핑거존’, ‘담배 연기가 덜 나는 궐련지를 적용하여 흡연 후 입··옷에서 나는 3가지 담배 냄새를 입체적으로 줄인 KT&G만의 독자 기술이다. 이 기술은 냄새 저감 기술을 연구하는 ‘KT&G 스멜 케어 센터(Smell Care Center)’에서 개발하였으며, 특허출원과 외부 공인분석기관의 검증도 완료됐다.

레종 프렌치 끌레오는 담배맛도 잡았다. KT&G는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구현했으며, 패키지 디자인은 화이트 앤 블루 컬러를 통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패키지에 냄새 저감 효과를 나타내는 게이지(gauge)’를 표현하고, 측면에는 ‘KT&G 냄새 저감 마크를 삽입하여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했다.

레종 프렌치 끌레오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KT&G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냄새 저감 기술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앞서 KT&G‘KT&G 스멜 케어 센터가 개발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레종 휘바등 냄새 저감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현재 이 제품들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공정호 KT&G 레종브랜드부장은 “‘레종 프렌치 끌레오는 담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이라며 새로운 블렌딩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도 깔끔하게 구현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