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돈초이EC2’, ‘태그’, ‘브레라’ 등 최신 신상 특별 방송…구매자는 손목시계 등 공짜

▲ CJ오쇼핑은 18일 하루 종일 봄 패션 신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올댓패션’ 방송을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 나인하 기자] 올봄 최신 유행 패션 신상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오쇼핑은 18일 하루 종일 봄 패션 신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올댓패션’ 방송을 운영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맞아 최유돈 디자이너 ‘유돈초이EC2’의 트렌디하면서 캐주얼한 맨투맨 세트와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큘트’의 스포티하면서도 슬림한 스타일의 트레이닝세트, 그리고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태그’의 베이직하고 레이어드하기 좋은 슬럽 티셔츠 세트 등 활동성과 패션을 모두 겸비한 아이템이 판매 방송을 탄다.

밝고 산뜻한 봄 패션 아이템으로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잡화 브랜드 ‘브레라’의 고트스킨 슬립온과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나탈리쉐즈’의 니트자켓과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카프 세트, ‘뱅뱅’의 민트, 화이트, 네이비, 블랙 컬러의 봄 데님 세트, 영국 클래식 브랜드 ‘바이엘라’의 스판 팬츠를 선보인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 봄철에 입기 적합한 ‘폴메이저’의 남성 수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올댓패션’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내에 문을 연 CJ오쇼핑 오프라인 매장 ‘스타일온에어’에서 쓸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뉴욕 편집샵 브랜드 ‘조이’의 패션 손목시계를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패션의류팀 백선주 팀장은 "3월 들어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전 달 보다 패션 매출이 35% 가량 신장되는 등 새로운 시즌 패션 제품 구매에 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기 시작했다”라며 “이번 ‘올댓패션’ 방송에는 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각종 혜택도 준비된 만큼 봄 패션 쇼핑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