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트렌드 컬러 스틸라만의 재해석 걸쳐, 메인 제품 ‘블루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 초미세 피그먼트의 벨벳 파우더

스틸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루’ 컬러가 메인이다.

스틸라는 2019년의 트렌드인 블루를 스틸라만의 재해석을 걸쳐 총 5가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메인 제품은 ‘블루 벨벳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벨벳, 음영, 듀오 크롬 글리터, 메탈릭 글리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초미세 피그먼트가 함유된 소프트 벨벳 파우더로 뭉침 없이 발색된다.

홀리데이 스페셜 한정 글리터인 샴페인 골드, 플럼, 피치 컬러 구성의 ‘더 하이스트 글리터 섀도우 3pcs 세트’ 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반짝이는 화려한 눈매를 위한 ‘뷰티 아이 스파이 세트’, ‘더 포스 디멘션 리퀴드 아이섀도우 세트’ 빛나는 입술을 완성하는 ‘핑크 하모니 리퀴드 립스틱& 립 글로스 세트’로 구성됐다.

스틸라 관계자는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담은 스틸라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