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24일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봉오동 전투’, ‘사자’,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최신 영화
단‘달빛조각사’, ‘버림 받은 황비’ 등 대표 오리지널 웹툰 1편 감상할때마다 영화 관람 포인트 지급

카카오페이지가 추천 웹툰 감상시 봉오동전투 등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 카카오페이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봉오동 전투’, ‘사자’, ‘타짜: 원 아이드 잭등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종료 기념이다. 단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웹툰을 감상해야 한다.

15일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17일과 다음주말인 24일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영화를 무료 관람하려면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날 웹툰을 감상해야 한다. 웹툰을 감상하면 최신영화 VOD 관람 포인트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지 추천 대표 오리지날 웹툰은 우선 17일에는 판타지 웹툰 도굴왕, 구맨스 판타지 웹툰 나는 이 집 아이. 24일에는 전설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 로맨스판타지 웹툰 버림 받은 황비. 각 날짜에 맞게 해당 추천 웹툰 중 하나를 감상해야 최신 영화 관람 쿠폰이 지급된다. 추가로 웹툰을 감상하면 영화관람 포인트가 생긴다. 1편의 웹툰을 보면 최신영화 1, 2편의 웹툰을 감상하면 최신영화 2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무료관람이 가능한 최신 영화는 봉오동 전투’, ‘사자’,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등 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수능을 본 수험생은 물론이고, 전국민이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일요 무비데이프로모션을 준비했다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