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가지 컬러 립스틱과 립펜슬, 3가지 립글라스…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

▲ 맥이 출시한 맥 펜슬드 인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지속력을 높이고 보다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화장품이 등장했다. 맥(MAC)이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줄 ‘펜슬드 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0일이다. 온라인몰을 통해서는 선구매가 가능하다.

맥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품부터 매트한 제품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선보이는 11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립펜슬, 그리고 립글라스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립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구성은 립펜슬, 립글라스, 립스틱 3종이다. 우선 립 펜슬은 ▲엣지 투 엣지(짙은 블루빛 핑크) ▲프루트 칵테일(중간톤의 뉴트럴 피치) ▲시크 트릭(핫 핑크)▲토킹 포인츠(밝은 블루빛 푸시아) ▲팔로우 유어 하트(선명하고 밝은 푸른빛 레드)▲나이팅게일(중간 톤의 크림 플럼)▲캔디 얌얌(네온 핑크) ▲사이버 월드(강렬한 블랙톤 퍼플)▲루비 우(매트하고 비비드한 블루빛 레드) ▲로지 림(펄감있는 장밋빛 핑크)▲헤로인(밝은 퍼플) 등 총 11가지 색으로 1.45g 용량에 각 2만원이다.

립스틱은 ▲핑크 플레이드(짙은 블루빛 핑크/매트)▲래비싱(중간톤의 뉴트럴 피치/크림쉰) ▲임패션드(핫 핑크/앰플리파이드)▲걸 어바웃 타운(밝은 블루빛 푸시아/앰플리파이드) ▲맥 레드(선명하고 밝은 푸른빛 레드/새틴)▲레벨(중간 톤의 크림 플럼/새틴) ▲캔디 얌얌(네온 핑크/매트)▲루비 우(블루빛 레드/매트) ▲플리즈 미(펄감있는 장밋빛 핑크/매트)▲스놉(밝은 뉴트럴 핑크/새틴)▲헤로인(밝은 퍼플/매트) 등 11가지 색으로 3g 용량에 2만9000원이다.

▲캔디 얌얌(네온 핑크)▲헤로인(밝은 퍼플) ▲루비 우(비비드한 블루빛 레드) 등 3가지 색으로 구성된 립글라스는 4.8g 용량에 2만9000원이다.

맥 홍보팀 조혜선 차장은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의 대표적인 네온 핑크 립스틱 ‘캔디 얌얌’과 여배우의 레드 립스틱으로 알려진 ‘루비 우’, 그리고 개성 있는 보라색 립스틱 ‘헤로인’이 촉촉한 립글라스와 립 펜슬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하며 “립 펜슬로 입술 가운데 부분을 발라준 후 립글라스를 덧발라 주면 컬러의 지속력도 높여 주면서 요즘 유행하는 물들인 듯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