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 플랫폼 활용해 소비자와 함께 개발, 하트 팬에 글리터 입자가 반짝이는 ‘글리터 밤 팔레트’, 에스쁘아의 대표 틴트 ‘립업 텐션업’ 등

에스쁘아가 화려함과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년 홀리데이 ‘러브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화려함과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년 홀리데이 ‘러브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화려함과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년 홀리데이 ‘러브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번째 컬렉션이다.

에스쁘아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소장가치 높은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대표 틴트, 립 업 텐션 업과 립 업 벨벳 코첼라로 구성된다.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틴트 라인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시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에스쁘아 측은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고 매혹적인 레트로 무드의 소장가치 높은 러브밤 컬렉션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잡을 것”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러브밤 컬렉션 품목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레드 컬러의 벨벳 하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