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셀프뷰티족 증가…뷰티디바이스 추천

▲ 전문 에스테틱 숍이나, 피부과, 메이크업 숍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문가에게 스킨케어 받은 것처럼, 피부를 보다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트리아뷰티의 뷰티 디바이스만 있으면 집이 전문 에스테틱숍이 된다.

트리아뷰티는 18일 최근 집에서 스스로, 아름다움을 가꾸려는 셀프 뷰티족(族)이 증가하면서 전문 기술을 탑재한 홈 뷰티 디바이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전문 에스테틱 숍이나, 피부과, 메이크업 숍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문가에게 스킨케어 받은 것처럼, 피부를 보다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했다.

■집에서 프렉셔널 레이저 시술=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프렉셔널 레이저를 집에서 받으며, 보다 젊고 건강한 ‘동안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사실! 전문 클리닉에서만 가능할 것 같았던, 안티에이징 시술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개발되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물론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더불어, 전문 클리닉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몇 분 사용으로 피부 결이 매끈하게 개선되는 효과와 주름 완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 한 것이 장점이다.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 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6분 투자로, 여드름 치료가 가능=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피부과에 방문할 시간은 없고, 점점 커지고 늘어만 가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집에서 하루 6분 투자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해보는 것은 어떨까!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만으로도 자극 없이 여드름을 치료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못지 않은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메이크온의 메이크업 인핸서’는 전문가에게 받는 ‘베이스 메이크업’ 못지 않게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브러시나 스펀지를 사용해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 보다 피부에 더 얇게, 고르게 밀착시켜 주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커버력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총 3종의 어플리케이터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빈틈없이 미세한 공기 층을 품고 있는 ‘에어셀 퍼프'는 메이크업 내용물을 머금었다가 균일하게 도포해 줘 얇고 매끈하게 밀착된 에어핏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며, ‘스킨셀 퍼프’로는 윤기 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자기 마사저는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스킨케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고 피부 표면 쿨링 효과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만들기에 좋다. 특히, 저녁 세안 후 사용 시에는 피부 혈류개선 마사지 효과로 피부 순환을 도와줘 다음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