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생년월일이 2001년 1월 1일부터 2002년 2월 28일까지인 고등학교 3학년 전메뉴 1만원 할인 쿠폰 지급
요기요, 15일까지 누구나 패스티벌 1만원 치킨 할인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이 수능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달앱이 2020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은 수능 수험생만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 반면, 요기요는 기존 이벤트로 대신한다.

우선 배달의민족은 수능 당일 수험생 노고를 풀어주기 위해 치킨 포함 모든 메뉴 1만원 할인을 단행한다.

3 끝에 닭이 온다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생년월일이 200111일부터 2002228일까지인 고등학교 3학년이다. 대상자 여부 확인을 위해 전화번호, 기기 고유 번호를 포함해 본인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벤트 대상자로 확인될 경우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배달의민족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배민마켓과 배민오더는 제외된다. 단 해당쿠폰은 배달팁을 제외한 음식가격의 총합이 1만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14일 오후 5시부터 17일 자정까지다. 또한 할인쿠폰은 재사용 및 타 쿠폰과 중복사용이 안된다. 타인 양도 및 재판매도 안된다. 전화주문 또는 만나서 결제에서도 사용할 수 없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그 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기요는 이번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지 않았다. 대신 기존 슈퍼레드 위크, 누구나 패스티벌로 대신한다요기요는 지난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누구나 패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패스티벌은 치킨 주문시 최대 1만원 할인해 준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수능 이벤트는 마련하지 않았다다만 365일 이벤트로 진행하는 슈퍼레드위크와 같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수능을 마치고 치킨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