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제품군, ‘시카페어 세럼’,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닥터자르트가 中광군제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사진: 닥터자르트 )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가 광군제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한 177억원을 기록했다.

13일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 알리바바 쇼핑몰에서 닥터자르트는 한화 약 177억원의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앞서 닥터자르트는 올해 광군제 사전 온라인 예약판매 기간 단 3일만에 지난해 광군제 전체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전년대비 295%라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와 함께 매출 신기록을 경신했다.

이번 광군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닥터자르트 제품은 마스크 제품군, ‘시카페어 세럼’,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다.

구체적으로 보면,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은 광군제 사전 예약 판매 매출 순위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해 돌풍을 예고했다. ‘시카페어 세럼은 올해 광군제 기간 동안 지난해 광군절 시카페어 세럼 매출의 7배를 넘어섰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지난 6월 중국에 론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매년 참가해온 중국 광군제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광군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닥터자르트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