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짝 올라간 속눈썹에서 영감, 왕관 모양 라인업, ‘멀티플라이 아이듀얼’과 ‘하이앤드 아이라이너’ 구성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이 ‘2X 아이(EYE)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이 ‘2X 아이(EYE)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이 ‘2X 아이(EYE)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크라운이 선보인 이번 제품은 바짝 올라간 속눈썹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크라운의 시그니처인 왕관 모양 제품의 라인업으로 ‘멀티플라이 아이듀얼’과 ‘하이앤드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멀티플라이 아이듀얼’은 젤 펜슬 타입의 라이너와 리퀴드 타입의 라이너가 합쳐진 듀얼 라이너로 제품 하나로 한 번에 깊고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리퀴드 라이너를 활용해 날렵하고 정교한 아이라인을, 젤 펜슬 라이너로 삼각 존에 음영을 넣거나 외곽까지 스머징해 스모키 아이메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앤드 아이라이너’는 미세모 브러쉬 타입의 라이너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섬세한 눈꼬리 표현과 점막 부분까지 꼼꼼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고 장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