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깊은 주름 케어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출시
오휘, 깊은 주름 케어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11.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이 콜라겐과 탄력에 도움 주는 아지렐린, 세드롤 함유. 입체 어플리케이터로 주름골에 정확하게 바를 수 있어
오휘가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휘가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가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 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이다.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되어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은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되어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 현상이 적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이 기존 대비 증량된 용량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리뉴얼 출시됐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리본 디테일과 캡 상단에 적용된 금박 문양 디테일은 마치 보석의 세팅 과정처럼 정교하게 구현했고, 고급스러운 플럼 컬러의 슬림한 용기 디자인이 한층 더 깊이감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90ml로 증량되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