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고객 의견 반영 방판 카운셀러 제품 개발 참여

설화수가 방판 전용 신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사진: 아모레퍼시픽 )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설화수가 방문판매(이하 방판) 에 특화된 화장품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 라인은 방판고객 의견을 토대로 방판 카운셀러가 제품 개발 참여로 탄생했다.

3일 설화수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에센셜 퍼펙팅 라인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탄력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또한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를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이 반영됐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구체적으로 보면, 우선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주어 보습감을 선사한다.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담고있어 탄탄하고 윤택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선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크림이다. ‘수분영양크림은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