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릴’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신규 3개소 오픈

KT&G가 '릴(lil)' 전용 담배 '핏(Fiit)'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KT&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G'(lil)' 전용 담배 '(Fiit)'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액상형 전자담배가 사실상 시장에서 퇴출됨에 따라 궐련형 전자담배에 치중하는 모양새다.

29KT&G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 의 전용 담배인 ’ 5종은 소비자 기호가 반영된 제품이다. 현재 믹스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35%에 가까운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뉴얼 출시된 '(Fiit)' 5종은 핏 체인지에서 핏 체인지업’, ‘핏 체인지톡’, ‘핏 쿨샷’, ‘핏 스파키등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제품 특성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흡연감을 제공해 소비자 기호에 맞춘 점이 특징이다. 5종은 30일부터 판매된다.

‘릴 미니멀리움’ / KT&G

이와함께 KT&G릴 미니멀리움신규점을 오픈해 고객 서비스도 강화한다. 액상형전자담배 시장 퇴출에 따라 이용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선대적으로 대응해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릴 미니멀리움’ 3개소는 서울시 신도림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충청북도 청주시의 현대백화점 충청점, 부산광역시의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자리하고 있다.

KT&G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 5종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 기호에 맞춰 재탄생했기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KT&G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G는 내달 1일부터 24일까지 릴 미니멀리움오픈 1주년을 맞아 릴 미니멀리움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