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 적립...연말까지 네이버페이 이용 시 최대 6% 적립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카드를 출시했다.(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카드를 출시했다. 네이버페이 이용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를 적립해 준다. 연말까지는 최대 6%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네이버페이 이용금액의 3%를 월 최대 2만점까지 특별 적립해준다. 특별 적립을 포함한 월 최대 적립한도는 10만 포인트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헤 준다. 최근 1년동안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를 발급받고 이용하면 이용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12개월간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네이버도 1% 추가 적립혜택을 제공해 이 기간 내 최대 6%의 높은 포인트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현금 입출금 기능도 갖췄다.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삼성증권 CMA 계좌)’이 필수 탑재되어 전국 ATM기기를 통해 입출금이 가능하다카드 신청은 네이버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간편결제 플랫폼에 카드가 결합된 복합 금융 상품으로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해 출시했다업종별 혜택은 물론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이용할 경우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네이버페이 단골 고객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