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세럼의 손상 케어 효과와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함유

미쟝센이 무스 타입 헤어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쟝센이 무스 타입 헤어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무스 타입 헤어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퍼펙트 세럼의 손상 케어 효과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 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한다.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 Style Polymer Technology™가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되어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또한 손상된 모발 케어를 위해 엄선된 7가지 자연 유래 오일로 모발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코팅막이 형성되어 매끈하면서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수분 코팅막이 열기구 사용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휘핑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으로 마른 모발에 수시로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모발을 한 올 한 올 깃털같이 가볍고 산뜻하게 케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