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29cm, 티몬, 멜론티켓, 티켓링크 구매시 50% 할인...내달1일부터 14일까지 30% 할인 등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가을 최대의 기대작, 컬러를 주제로 한 팝업 뮤지엄인 뮤지엄 오브 컬러(MUSEUM OF COLORS)’를 반값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8일 뮤지엄 오브 컬러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뮤지엄 오브 컬러는 관람객이 가상공간을 여행하고 즐기는 형태의 팝업 뮤지엄으로 내달 29일부터 내년 315일까지 100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다. 해당 전시는 독특한 컨셉과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전시로 꼽힌다.

뮤지엄 오브 컬러에서는 여왕의 초대를 받아 뮤지엄 오브 컬러왕국의 파티에 참석한다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늘, 바다, , 궁전, 빌딩 등으로 구성된 총 9개의 신비로운 가상 공간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69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러시아 출신 유명 사진작가 크리스티나 마키바(Kristina Makeeva)’를 비롯해 린 더글라스(Lynne Douglas)’, ‘예너 토룬(Yener Torun)’, 윤새롬, 아트놈 등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특히 화려한 공간에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아트웍들이 대거 전시된다는 소식에 SNS에서 꼭 들러야 할 인생샷전시로 미리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뮤지엄 오브 컬러는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29cm, 티몬, 멜론티켓, 티켓링크 등을 통해 예매 시 기간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15000, 청소년은 12000, 어린이 8000원이다. 그러나 이달 31일까지 예매 할 경우 성인은 7500, 청소년 6000, 어린이는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내달1일부터 14일까지는 30%의 할인되고 개최 전날인 28일까지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뮤지엄 오브 컬러 관계자는 단순한 작품이 아니라 팝업 뮤지엄이라는 독특한 형태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주제를 컬로로 채택해 국내 외 유명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공간자체를 조명한다는 점에서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