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체형과 활동 고려한 입체 패턴 디자인, 점퍼와 조끼 2가지로 구성해 활용성 높여, 세탁에도 용이

유아동 패션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대표 제품 ‘젤 착한 점퍼’ 시리즈로 점퍼와 조끼로 구성된 투인원 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아동 패션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대표 제품 ‘젤 착한 점퍼’ 시리즈로 점퍼와 조끼로 구성된 투인원 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유아동 패션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대표 제품 ‘젤 착한 점퍼’ 시리즈로 점퍼와 조끼로 구성된 투인원 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알퐁소(alfonso)의 젤 착한 점퍼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뛰어난 품질과 아이들의 체형과 활동을 고려한 입체 패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은 유지하면서 활용성을 더욱 높인 투인원(2in1) 제품으로 선보인다.

‘2in1 젤 착한 점퍼’는 후드가 달린 긴 기장의 롱 점퍼와 이너용 경량조끼 2종으로 구성돼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롱 점퍼는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한겨울까지 추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고, 경량 조끼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유용하다. 날씨에 따라 롱 점퍼와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점퍼와 조끼 모두 가볍고 따뜻한 웰론 충전재를 사용하여 변색이나 털 빠짐 걱정이 없고 세탁에도 용이하다.

‘2in1 젤 착한 점퍼’는 베이직한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로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 따뜻한 니트나 도톰한 맨투맨, 겨울 팬츠를 함께 연출하면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는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여아의 경우 원피스, 쫄바지와 매치하면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알퐁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롱 점퍼와 경량 조끼 2가지 제품을 투인원으로 구성한 가성비,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라며, “활용도 높은 알퐁소의 젤 착한 점퍼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겨울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