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 평일 총 2주동안 ...인기 프랜차이즈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업계 최초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상시 할인 ‘슈퍼레드위크2.0’ 등 중복할인도 가능

요기요가 이달 25일까지 국민 반값할인 혜택 프로모션 ‘요기부터 반값’을 진행한다.(사진: 요기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가 10월 전 국민 반값할인 혜택 프로모션 요기부터 반값을 진행한다.

15일 요기요에 따르면, ‘요기부터 반값할인은 이달 25일까지 총 2주 평일 동안 치킨과 버거, 카페/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요기요에서 50%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1주차에는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KFC, 던킨을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배달앱 최초로 선보인 요기요의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반값 할인된 가격에 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부터 반값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요기요의 1365일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 2.0’과 중복할인도 가능해 더 저렴한 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된다. , ‘요기서 1초결제또는 요기서결제이용 시에만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복 할인 혜택은 자동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쿠폰은 순차 공개 예정이다. 11회 사용 가능하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요기요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맛있는 메뉴를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다시 없을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집에서든 나들이에서든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