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겐조키 24일 국내 세포라 1호점 독점 브랜드 입점..해외직구 이제그만
LVMH 겐조키 24일 국내 세포라 1호점 독점 브랜드 입점..해외직구 이제그만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10.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겐조키 센슈얼 핸드밤’ 등 인기 상품 손쉽게 구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24일 국내 세포라 1호점에 독점 브랜드로 입점한다.(사진: 겐조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24일 국내 세포라 1호점에 독점 브랜드로 입점한다.

12일 겐조키에 따르면, 겐조키가 이달 24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오픈하는 세포라 1호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 독점 브랜드로 국내 입점한다. 세포라는 세계 33개국에서 23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편집샵이다.

겐조키는 아름다운 피부와 오감의 만족을 원하는 모든 여성을 위한 효과적 페이스,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원료, 화이트 로투스(연꽃), 진저(생강), 라이스()에서 저온 추출된 식물수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텍스쳐가 매력적인 겐조키 센슈얼 핸드밤’,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전달해주는 겐조키 멜트-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풍부한 영양감과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인 겐조키 벨르 드 주르 세이크리드 로투스 페이스 오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