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귀나무에서 추출한 미리세틴과 비타민C 유도체 함유. 보습 성분 함유로 스킨케어 후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하나로 메이크업 완성

아이오페가 항산화 성분을 담은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오페가 항산화 성분을 담은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항산화 성분을 담은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간편한 메이크업으로 피부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슈퍼바이탈 크림팩트’에는 슈퍼바이탈 크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자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미리세틴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은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파운데이션, 보습, 프라이머 성분을 모두 담고 있어, 스킨케어 후에 ‘슈퍼바이탈 크림 팩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가볍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적당량을 취한 후에 퍼프를 피부에 밀착시켜 미끄러지듯 펴 바른다. 잡티나 커버력을 높이고 싶은 부위에는 내용물을 도톰하게 퍼프에 취하여 톡톡 두드려 바르면 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는 13호 아이보리,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