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11월 카카오메일 베타버전 서비스 개시..나만의 메일주소 선점하자
카카오, 11월 카카오메일 베타버전 서비스 개시..나만의 메일주소 선점하자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10.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카카오톡 더보기탭의 ‘메일’ 아이콘 눌러 이벤트 페이지 접속... 추첨 후 당첨 방식
카카오메일 서비스 개시전 소유하고 싶은 메일주소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사진: 카카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가 카카오메일 출시 앞서 꼭 갖고 싶은 나만의 메일주소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점하려면 남들보다 먼저 신청해야 한다. 카카오는 내달 카카오메일 베타버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8일 카카오에 따르면, 내달 서비스가 시작되는 카카오메일(베타버전)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계정 기반의 새로운 메일 서비스로 ‘@kakao.com’을 도메인으로 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편리한 메일 확인과, 자동으로 메일을 정리해주는 스마트 분류함 기능으로 효과적 메일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카카오는 카카오메일서비스 출시에 앞서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마이 워너비 메일주소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원하는 메일주소를 먼저 신청하고 당첨시 이를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카카오톡 더보기탭의 메일아이콘을 눌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메일주소는 영문 소문자와 숫자, 일부 특수기호 등을 활용해 최소 3자 이상, 최대 15자 이하까지 신청 가능하다. 갖고 싶은 메일주소를 최대 3개까지 입력할 수 있다. 응모는 기간 내 계정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최근 선보인 새로운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15콘으로 가능하다. 카카오톡 더보기탭에서 콘 아이콘을 클릭 시 최초 10콘이 제공되고, 카카오톡과 다음, 멜론 서비스 이용 계정 통합 등을 통해 카카오콘을 추가로 적립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 메일주소가 선정되며, 이달 30일 이후 당첨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된다. . 당첨된 메일주소는 정해진 기간 내 등록 절차를 거쳐 카카오메일 서비스가 시작되는 내달부터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 내에서 쉽게 이용 가능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메일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일 선점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