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친환경 캠페인..‘빌려쓰는 자라섬’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친환경 캠페인..‘빌려쓰는 자라섬’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10.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 친환경 캠패인...행사후 쓰레기 직접 수거 버리기
LG생활건강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편집샵 네이처컬렉션‘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캠페인을 진행한다.

5LG생활건강에 따르면, 네이처컬렉션의 친환경 캠페인 빌려쓰는 자라섬은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캠패인의 핵심은 행사후 관객의 뒤처리 참여 유도다. 캠패인 기간 내내 네이처컬렉션은 100% 생분해성 수지로 제작되어 환경에 무해한 비닐봉투를 관객들에게 배포하고 관객들은 축제를 즐기는 동안 발생한 버려야 하는 것들을 친환경 봉투에 담아 클린존에 배출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은 페스티벌 라운지 내 단독 행사 부스를 설치하고 네이처컬렉션 대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fmgt 잉크래스팅 트라이얼 키트, 닥터벨머 트래블 키트,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등 다양한 화장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깨끗한 축제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네이처컬렉션의 가치와 컨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