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2019서 현장 할인 판매...커버는 덤

경동나비엔이 6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온수메트 신제품 ‘The Care’와 ‘NewSimple’ 을 최대 28% 할인판매 한다.(사진: 경동나비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경동나비엔의 온수메트 신제품 ‘The Care’‘NewSimple’ 을 최대 28%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특히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단 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2019’를 방문해야 한다.

4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육아용품과건강한 생활을 위한 생활가전이 전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경동나비엔이 ‘The Care’‘NewSimple’를 최대 28%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커버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곳에서는 ‘The Care’‘NewSimple’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구매를 결정하는데 적잖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나비엔 메이트는 정확한 온도 제어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보조 난방 기기의 하나이던 온수매트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포근하고 건강한 온기를 만드는 온수의 힘으로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을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