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 실시
미샤,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10.02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촬영하면 '보랏빛 압축 크림'과 '보랏빛 앰플' 10% 할인, 광고에는 염정아와 나나 등장
미샤가 안티에이징 제품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미샤가 안티에이징 제품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안티에이징 제품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압축 크림의 TV 광고를 촬영해 매장에서 인증하면 '보랏빛 압축 크림'과 '보랏빛 앰플'을 구매할 때 1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인터넷 광고를 캡처한 사진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줘도 된다.

이번 행사는 미샤 데이 등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인증 고객에게는 보랏빛 라인 2종 미니어처도 증정한다. 단, 미니어처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한편 이번 압축크림 TV 광고는 ‘천만의 말씀’ 콘셉트로 촬영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라인 중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누적 판매 천만 병 돌파에서 착안했다.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올 초 미샤 안티에이징 노하우의 정수를 담은 ‘보랏빛 압축 크림’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광고에는 배우 염정아와 배우 나나가 등장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유효영 전무는 "보랏빛 압축 크림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 사이에서 '푹잠 크림'으로 불리며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는 대세 크림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