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5천원...롯데ON과 결합해 차별화된 혜택 담아

롯데카드가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는 롯데쇼핑과 제휴해 롯데ON’에서 최대 5% 적립 및 주요계열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는 롯데ON에서 이용 시 엘포인트 3%,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5%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에 가입한 고객이 롯데ON 이용 시 계열사별 0.25~2%를 추가 적립해줘 최대 5%의 엘포인트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발급한 달을 포함해 두 달간 지난달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오너스 롯데카드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5000원이다. 포인트 적립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롯데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롯데오너스 롯데카드출시를 기념해 해당 카드로 롯데오너스 멤버십 월 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매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가입 월로부터 1년 동안 롯데오너스 월 회비인 29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라인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급증하는 e커머스 시장과 더불어 늘어나는 쇼퍼(shopper)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롯데ON과 결합해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PLCC카드를 출시했다최대 5% 적립률과 주요계열사 할인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ON이란 롯데쇼핑의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 4월 선보인 롯데그룹의 7개 온라인쇼핑몰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 롯데마트, 엘롯데, 롯데프레시, 롭스)의 통합채널이다. 롯데오너스는 롯데ON의 유료멤버십 서비스로 월 2900원을 내면 롯데ON 7개 계열사별 각 2장씩 총 14장의 무료배송 쿠폰이 매월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면세점, 그린카 등 롯데 주요 계열사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