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마감 이달 18일 오후 3시...입사 예정일 오는 12월 2일

위메프가 2019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위메프가 2019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1일 위메프에 따르면,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지원 자격은 컴퓨터 관련학과 전공자 및 교육 이수자, IT 개발업무 1년 미만 경력자다.

지원 마감은 이달 18일 오후 3시까지다. 지원서 접수처는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코딩테스트(온라인),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 예정일은 오는 122일이다. 합격자는 입사 후 신입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약 6주간 실무교육 및 프로젝트 진행 후 플랫폼 개발 부서로 배치된다. 신입 개발자는 모바일 및 PC환경의 웹서비스 개발(Backend·Frontend 서비스 개발), 검색·광고·페이(PAY) 등의 플랫폼 개발 중심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개발자를 꿈꾸는 사회 초년생들이 경력 중심의 채용시장에서 위메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만들고자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이라며 개발직에 대한 열정과 전문 지식을 보유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의 주요 복지제도는 선택적 복지제도(복지포인트 지급) 위메프딜 구매 시 별도 포인트 적립 문화생활(여행, 컬처) 지원 마음힐링 프로그램(심리 상담) 운영 의료비지원(3대 질병, 난임 시술비 등) 다양한 휴가제도(반반차, 졸업휴가 등)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출산휴가 최대 30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 (통상임금의 20%) 보육료 추가 지원(자녀당 매월 20만원) 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