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단독으로 각 100대씩 한정수량 판매....해외직구 제품으로 관부가세 포함, 수도권 지역 무료 배송 및 설치 진행해

 ‘샤오미TV 65형+미박스S’ 패키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5일 오전 0시부터 ‘샤오미TV 65형+미박스S’ 패키지를 62만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이며  관부가세 및 설치비 등 모두 포함된 최종 가격으로 G마켓과 옥션 각각 100대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샤오미TV는 4K UHD 해상도로 생생한 화질을 구현한다. TV 구매 시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유료) 중 설치 타입을 선택하면 되고 배송 시 전문 설치 기사가 대동한다. 제품 기능성 하자에 대해 6개월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샤오미 셋톱박스인 ‘미박스S’는 프리미엄 비디오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샤오미TV의 경우 기본 언어가 중국어, 영어로 설정돼 있지만 ‘미박스S’를 통해 한글 지원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유튜브를 포함해 안드로이드 앱, 구글 어시스던트 등 다양한 앱과 연동 가능하다. 2GB에 8GB의 메모리를 더하고, 64비트 쿼드 코어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와이파이(WIFI) 2.4GHz/5GHz에 HDMI 2.0a, 블루투스 4.2 등으로 초고속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구건회 매니저는 “최근 대형TV 및 가성비 좋은 스마트TV 시장에 대한 수요가 급증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외직구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빠른직구 서비스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