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털과 깃털 80:20의 덕다운 충전재 이용, 우모량 450g의 헤비급 다운. 시즌 캠페인 모델로 유노윤호 선정하고 스타일링 화보 공개

언더아머 코리아가 FW 아우터웨어 아이템 ‘락다운(LOCKDOWN)’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언더아머 코리아가 FW 아우터웨어 아이템 ‘락다운(LOCKDOWN)’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FW 아우터웨어 아이템 ‘락다운(LOCKDOWN)’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즌 컬렉션 대표 제품인 락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솜털과 깃털이 80:20의 비율로 이루어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락다운은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겨울철 아우터 웨어의 핵심이 되는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는 헤비급 다운에 속한다. 발수 가공 처리된 패브릭으로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다운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총 3가지이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언더아머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롱패딩에서 숏다운까지 다양해지는 것을 반영해 2019 FW 시즌 아우터 웨어 컬렉션으로 락다운 뿐만 아니라 롱 벤치 패딩, 롱 벤치 다운, 스포츠 스타일 다운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출시했다.

언더아머는 락다운 출시와 함께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론칭,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유노윤호의 스타일링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및 영상 속에서 유노윤호는 락다운 등 아우터 웨어를 중심으로 언더아머 2019 FW 시즌 플리스, 후드, 레깅스 등을 착용해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의 아이콘인 유노윤호를 선정한 것을 반영해 캠페인명을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으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