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29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 가능...매일 오전 10시 'M포인트 핫딜', 추가 1만 M포인트 적립 혜택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요일별 지정 온라인쇼핑몰 50% M포인트 결제 “M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 현대카드)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현대카드가 요일별 지정 온라인쇼핑몰 50% M포인트 결제 “M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카드 사용처나 월 사용 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가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주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19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오는 23일 티몬, 24일 현대H, 25CJ, 26일 인터파크, 27일 하이마트쇼핑몰, 28일 홈플러스몰, 29일 위메프에서 이용금액의 50%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단 현대HmallCJmall에서는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지만 하이마트쇼핑몰은 건당 최대 15M포인트까지로 제한된다. 티몬과 인터파크쇼핑, 홈플러스몰, 위메프에서는 결제 건당 최고 3M포인트까지 활용할 수 있다.

M포인트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각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이달 마지막 주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M포인트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50% M포인트 결제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 해당 쇼핑몰에서는 지정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H몰에서는 에어팟2, CJ몰에서는 마이크로 킥보드를 각각 99000 M포인트 특가에 판매하고, 위메프에서는 나이키 에어맥스를 8M포인트 특가로 제공한다. 티몬과 인터파크쇼핑에서는 각각 투썸플레이스 커피 쿠폰(100 M포인트)과 블루보틀 텀블러(25000 M포인트)M포인트 특가에 판매한다.

현대카드는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네스카페 커피머신 셋트(20만원 상당)M포인트로 결제하면 10M포인트를 적립해주고, 홈플러스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30분동안 사용한 M포인트를 최대 3M포인트까지 100% 재적립 해준다.

이번 'M포인트 위크' 기간 중 총 3, 3M포인트 이상 사용한 고객이 현대카드 앱 내 혜택 메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1M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회원들이 M포인트를 활용해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M포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