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 예약판매 진행...KT 제휴카드 사용하면 최대 144만원 할인 혜택

KT가 18일 오전 9시부터 갤럭시 폴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오는 18일부터 8일간 갤럭시 폴드 5G 예약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5일 사전예약에서는 시작 10분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17KT에 따르면, 갤럭시 폴드 예약 판매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이다. 예약 시작은 18일 오전 9시부터다. 예약판매 장소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이다. 예약판매 물량은 오는 26일부터 개통된다. 이번 예약 물량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판매방식이 선착순인 것을 감안하면 1차 사전예약 때와 마찬가지로 예약판매 당일 물량이 동이 날 수 있다.

KT는 갤럭시폴드 예약구매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T는 갤럭시 폴드 5G 구매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KT 제휴카드와 요금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할인받는다. 24개월 이용 시 총 14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 할인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9월 한 달간 갤럭시 폴드 5G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몽블랑 케이스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샵 내 직영 온라인에서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KT는 이번 갤럭시 폴드 5G 예약에 맞춰 초고가 폴더블 스마트폰 사용 고객을 위한 단말 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는 단말 보험 프로그램 ‘KT 슈퍼안심폴드형 전용 보험을 추가했다. 폴드형 전용 보험은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f-VVIP(9,000, VAT 없음)’와 파손을 보장하는 ‘f-프리미엄 파손(월이용료 3,000, VAT 없음)’ 등 총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배터리 소모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24개월 후 배터리 교체도 보장한다. 배터리 교체는 분실 및 파손과 동일하게 제조사 A/S센터 방문 후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된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도 개통 한달 이내에 가입 가능하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갤럭시 폴드 5G는 기존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분께 놀라움을 선사했다갤럭시 폴드 5GKT가 만나 선보일 또 다른 놀라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