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고유 풍미 경험...궐련형 전자담배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 현저히 감소 특징

이달 25일 KT&G가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출시한다.(사진: KT&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G가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출시한다. 출시일은 이달 25일이다.

16KT&G에 따르면, 신제품 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다. 이 제품은 담배 고유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맛으로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가 현저히 감소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강남·동대문·신촌·송도·울산 등 5개 지역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ULIUM)’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달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2000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된다. 제품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KT&G 관계자는 일반 담배 맛 제품에 대한 믹스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믹스 클래시를 출시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시장 니즈에 빠르게 대응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제품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해 흡연하는 방식으로,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대비 연무량이 극대화되고 특유의 찐맛은 현저히 감소했으며, 사용 후 청소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