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뮤즈로 방문,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 경험, 실시간으로 방송 중계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가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에서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체험했다.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가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에서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체험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가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에서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체험했다.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은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이 매장에서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조이는 10일 강남 쇼룸을 방문해 대표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 등 서비스를 직접 체험했다.

조이는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커스텀 파우더를 제작할수 있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 뿐 아니라, 쿠션 테일러링 플레이 존에서 스킨톤 컨설팅을 통해자신의 스킨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비글로우 미니 쿠션에 담아가는 서비스를 체험했다. 신제품 노웨어 모이스트허그의 다양한 컬러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믹스앤플레이’ 퍼포먼스도 관람했다.

또한, 에스쁘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우더앤 플레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팬들과 소통하여 파우더 이름을 ‘조이러브’로 짓는 등 강남 쇼룸 매장의 모습을 생생하게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이는 강남 쇼룸 매장 광고 사진에 사인을 남기고, 라이브 방송에서 평소 좋아하는 에스쁘아 제품을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