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15일부터 내달 14일 전국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결제일 할인
달력에서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혜택 제공

롯데카드가 ‘고!베케이션 : 호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베케이션 : 호텔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한달간 ‘Let’s L(렛츠 엘)’ 이벤트도 이어간다.

10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베케이션(GO!VACATION) : 호텔(Hotel)’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호텔은 서울은 워커힐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인천은 그랜드하얏트인천강릉은 씨마크부산은 힐튼부산, 파라다이스부산남해는 아난티남해제주는 롯데호텔제주, 히든클리프제주 등 11개 호텔이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당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베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달에는 유명 수제 맥주 매장 할인을 담은 브루어리(Brewery)’편을 진행한바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각 호텔별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 “앞으로도 호텔 뿐만 아니라, 다이닝,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9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9‘Let’s L(렛츠 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렛츠 엘이벤트는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들로 준비됐다.

우선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KTX·SRT 온라인 승차권 예매 사이트에서 건 별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건 별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기간 중 1) 또 매주 월요일에는 전국 주유소(LPG 충전소 제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모든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 내 TOUCH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후 결제 시 자동으로 제공된다.

월요일마다 롯데카드로 롯데 계열사에서 L.pay(엘페이) 간편결제 시 10%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9일은 롯데닷컴, 16일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23일에는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