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앤 플레이’ 기존 팔레트에 대한 의견 반영,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 직접 조합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 제작 가능

에스쁘아가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룸을 서울 강남 지역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룸을 서울 강남 지역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룸을 서울 강남 지역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로운 쇼룸 매장은 에스쁘아가 추구하는 친근하고 자유분방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시한다. 공식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쇼룸 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들을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안된 서비스로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 외, 내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2만원에 체험 가능하다. 세상에 하나 뿐인 커스텀 파우더 인증 샷을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파우더앤플레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커스텀 파우더 콘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매월 첫째주 목요일 5시,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 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 및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인스타그램,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매달 파우더앤 플레이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한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하여 선보이는 ‘믹스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