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 내부의 물 스스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40% 향상된 빠른 난방 등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경동나비엔이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더케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매트 내부의 물을 스스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 40% 향상된 빠른 난방 등 진일보한 기능으 로 수면의 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더 케어는 스스로 탱크의 물을 살균처리하는 기술이 새롭게 적용됐다.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관리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전기 분해 살균수로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주로 정수기에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하며,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했다.

난방기능 역시 업그레이드됐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피부에 닿는 커버는 100% 순면소재가 사용됐다.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장치,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 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으며, 커넥터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해 수면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더욱이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제품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판매도 개시한다. 오는 4일 오전 2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 이후, 7일 현대홈쇼핑, 8일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고객의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프리미엄 온수매트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웰빙만족지수에서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