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두콩 퍼밍토너’, ‘완두콩 퍼밍앰플’, ‘완두콩 아이&페이스크림’ 3종 구성

아이소이가 20대를 위한 수분탄력 라인 완두를 론칭했다. (사진: 아이소이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이소이가 20대를 위한 수분탄력 라인 완두를 론칭했다. 완두는 완두콩 퍼밍토너’, ‘완두콩 퍼밍앰플’, ‘완두콩 아이&페이스크림’ 3종 구성됐다.

31일 아이소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완두콩을 주 원료로 20대 피부 탄력케어를 돕는 저자극 수분탄력라인이다. 전제품 비타민A, 비타민C, 글루타민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완두콩 추출물에 탄력 기능성분,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더해 산뜻한 보습감으로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다. 예민하고 자극 받기 쉬운 20대 피부를 위해 병풀 등의 진정성분을 함께 배합해 자극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라인별로 보면 콩콩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이촉촉한 수분감을 , 탄력기능 성분이 주름/탄력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쫀쫀한 사용감과 깊은 수분감,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콩콩토너는 국내산 완두콩 추출물 75%와 완두콩 단백질 및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수분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콩콩크림은 예민한 눈가와 얼굴 탄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일반 수분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에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20대에는 수분과 콜라겐이 줄어들면서 건조함 또는 푸석푸석함으로 탄력저하의 징후가 시작되는데,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알지 못한 채 단순 보습에만 집중하곤 한다이에 수분은 물론 탄력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20대 피부고민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극, 유분, 화장밀림 걱정 없이 탄력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