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약해지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 케어, 트리파직 리액셔널 급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해 약해진 두피 케어

두피 헤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두피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네휘테르가 두피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두피 헤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두피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1980년대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를 거듭하여 성분과 효능이 개선된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두피 고민에 따라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이번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2종으로 출시됐다.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는 르네휘테르의 모발 건강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약해지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집중 영양 케어할 수 있는 모발 건강 두피 집중 케어 앰플이다. 앰플을 도포하며 마사지까지 할 수 있도록 마사지 디바이스가 내장되어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기 쉽고, 간편하게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다.

두피와 모발에 특화된 성분인 비오트리닌과 ATP,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가 두피와 모발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며, 특히 르네휘테르가 직접 프랑스에서 특허를 받은 성분 커비시아 추출물이 두피의 세범을 케어해준다. 각각의 성분들은 아쿠아-오일-파우더 3개 층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사용 직전에 섞이면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트리파직 리액셔널은 환경 변화와 외부 스트레스, 출산, 급격한 다이어트 등 갑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 앰플이다. 핵심 성분인 연꽃 미네랄 복합체와 고대 식물 뿌리인 파피아, 두피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아미노산,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외부 환경 및 급격한 변화로 인해 균형이 깨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키고 다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 관리도 자신의 타입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르네휘테르 두피 앰플 맞춤 관리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