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없던 단색 디자인. 톤다운된 4가지 컬러, 광택없는 매트한 라인으로 가을 분위기 연출

젤라또팩토리가 가을을 겨냥한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Pro)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젤라또팩토리가 가을을 겨냥한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Pro)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가을을 겨냥한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Pro)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젤라또팩토리의 2019 가을 컬렉션인 ‘가을 무드 팔레트’의 첫 번째 라인업이다. 브랜드 측은 ‘하또하또핏 프로(Pro) 베이직 매트’를 시작으로 이후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텍스쳐를 담아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또하또핏 프로(Pro) 베이직 매트’는 기존에 없던 단색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톤 다운된 색감 조합을 통해 가을 감성을 보여준다. 제품은 네일 총 4가지로 출시되며, 로맨틱한 ‘누디피치핑크’, 감각적인 ‘리얼버건디’, 우아한 가을 느낌의 ‘오커브라운’, 그리고 한층 깊어진 색감의 ‘레트로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했다. 하또하또핏 최초로 광택이 없는 매트한 단색 네일 라인을 선보여 감성적이면서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하또하또핏 프로(Pro)는 실제 젤네일 성분을 그대로 사용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네일샵 수준의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네일스티커처럼 손톱에 붙인 뒤 햇빛과 같은 자연광이나 젤램프에 굳히면 스크래치 없이 최대 2주 동안 리얼한 젤네일의 밀착력이 그대로 유지되며, 제품에 동봉된 파일과 손톱으로도 쉽게 손끝을 정리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소영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단색 네일은 색상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높은 수준으로 담아내기 위한 고민 끝에 이번 가을 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빛깔을 담은 젤라또팩토리의 네일과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멋스럽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