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나하은과 촬영, 해브 언 어썸 데이 콘셉트. 자신의 밝은 에너지 표출하는 아이들의 모습 연출

네파 키즈가 2019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 나하은(어썸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 키즈가 2019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 나하은(어썸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어린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9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 나하은(어썸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는 ‘해브 언 어썸 데이(Have an awesome day)’를 콘셉트로 아이들이 생각한 굉장한 하루는 어떤 하루일까 라는 질문으로 시작한 기획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번 화보는 도심을 무대 삼아 밝은 에너지를 표출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에 맞춘 댄스 콘텐츠로 자신만의 창작물을 선보이고 있는 나하은의 감성도 반영되어, 또래의 친구들과 함께 자유럽게 춤을 추며 도심을 즐기는 모습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어썸데이라는 화보 콘셉트는 어썸하은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나하은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쾌활하고 경쾌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조되었다.

네파 키즈는 활동적이고 톡톡 튀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 고유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화보에 녹여냈다.

네파 키즈 2019 FW 화보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FW 시즌, 아이들에게 따뜻한 일상을 제공해 줄 긴 기장의 롱 다운과 더욱 액티브하고 활동성이 좋은 숏다운을 상큼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필수품인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와 체온을 유지해줘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플리스 재킷 등을 일상 속에서 세련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담은 키즈 특화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액티브하고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도심 전체를 무대 삼아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이번 FW 화보에 담았다”며 “특히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나하은 양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에너지가 네파 키즈의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있는 화보가 탄생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