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의 갓 구운 빵 같은 따뜻한 색감의 아이 섀도 팔레트, 총 10가지 브라운 계열 색상 구성

에뛰드하우스가 브라운 계열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브라운 계열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브라운 계열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 팔레드다. 가을 메이크업에 연출하기 좋은 색상들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로 구성되어 있다.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이 담은 제품이다.

또한, 브라우니처럼 깊은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와 ‘러블리 쿠키 블러셔’로 구성된 특별 키트는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