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라토인, 히알루론산 등 함유. 집중 보습과 진정 케어. 하이포 알러지테스으와 안자극 테스트 완료

아이오페가 단 10가지의 엄성된 성분으로 구성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오페가 단 10가지의 엄성된 성분으로 구성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단 10가지의 엄성된 성분으로 구성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포함됐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¹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됐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살균 ·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 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었으며,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² 에서 제작되었다.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