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센스 디바이스 4주 무료 체험 후 디바이스 구매 여부 결정...구매시 체험기기 또는 새제품 선택
4주무료 체험 후 구매시 디바이스 할인 안돼...현재 50% 할인 행사 중 구매하는 것이 경제적

BAT코리아가 글로센스 4주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 글로TRY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코리아가 글로센스 파격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4주간 무료로 글로센서를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인 것. 4주 뒤 구매여부만 결정하면 된다.

BAT코리아는 지난 13일 글로센스 출시와 함께 4주 무료 체험 행사를 시작했다. 4주동안 글로센스 디바이스를 무료로 빌려주는 것. 4주 뒤 자신의 취향에 따라 디바이스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된다. 구매를 결정하면 본인 결정에 따라 기존 사용하던 디바이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고, 또는 새제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를 원치 않을 경우 BAT코리아가 무료 회수한다.

신청 방법은 BAT코리아가 운영하는 글로TRY에서 로그인 및 회원가입 후 체험할 제품을 선택한다. 이후 배송지 기입을 하면 끝난다. 반납은 동일한 사이트에서 반납 신청을 하면된다. 반납 후 제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반납이 완료된다. 구매는 체험 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때 새상품 구매를 원하면 기존 기기는 반납해야한다.

지금까지 새로 출시된 전자담배를 시연하려면 체험센터 등을 방문하거나 구매하는 방법 밖에 없었다. 체험센터의 경우 대부분 서울 등 대도시에만 있다보니 지방에서 체험하는 방법은 없다시피했다. 그러나 글로센스의 경우 온라인으로 운영하다 보니 4주 체험 및 구매가전국 어디에서도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체험기간이 4주라는 점에서 BAT코리아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그러나 4주 체험을 했다고 글로센스 디바이스 가격을 할인해 주지 않는다. 따라서 체험 중 사용을 결정했다면 현재 BAT코리아가 진행 중인 출시기념 50% 할인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의 전화로 이번 4주 체험 행사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4주 동안 마음껏 글로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